Open Graphics Libraryalmost deprecated요즘은 사라지는 기술 지원중단 Dealing with GPU3D Graphics 표현에 최적화된 표준화된 API 로, 3D Rendering에 중점을 둔 라이브러리이다.주요 알고리즘숨은 면 제거- 투명화- 반 에일리어싱- 텍스쳐 매핑픽셀 조작- 변형을 위한 모델링- 대기 효괴(안개, 연기, 아지랑이 등)OpenGL UsagesAlacrittyOpenGL ES openCV/ openGL이란?라이센스: BSD 라이센스 사용(상업적 이용 가능) - 이진화(binarization) - 외곽선 검출(edge detection) - 기계학습(machine learning) - ROI(Region Of Interest) 설정 - 이미지 변환(image warping) 지원 플랫폼 : OS에 비종속적 - 대기 효괴(안개, 연기, 아지랑이 등) (※ 반 에일리어싱: 에서 화면의 영상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표현하도록 해 주는 화면 처리 기법)https://ho-j.tistory.com/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