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XBehavior User habits makable UI (Interaction Design)Like Apple UX mimicked physical interaction and ChatGPT mimicked Conversation, Great UX does not need instruction예상하지 못한 유저행동은 막아라 - 그 행동 이후로 tree 형태로 늘어날 행동들이 있기 때문UX NotionUX Design methodVisual hierarchyInformation ArchitectureDefault valueUX HierarchyUX Term UX UsagesUIWireFramePrototypingApp DesignCDPUX WritingUX Book BrunchDDD의 브런치디자인와 브랜딩을 공부하는 전업주부https://brunch.co.kr/@lynkim#infoDesign16화 디자인 시각적 요소들.디자이너의 시각 기준이퍼포먼스를 결정한다. 디자인은 여러 시각적 요소의 구성으로 완성된다. 그 과정에서 구성의 기준과 표현에 따라 퍼포먼스가 달라진다. 시각적 요소들을 구성하는 과정에서 어떤 기준을 적용하고 표현하는지에 따라 퍼포먼스가 충분히 달라질 수 있다. 같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더라도 디자이너마다 시안의 퍼포먼스가 다른 이유는 각자 적용하는 시각https://brunch.co.kr/@shaun/40한국대기업에서 UX가 망하는 이유UX 넋두리 입니다. | 사실 브런치를 통해서는 그냥 경험을 중심으로 한 서비스 리뷰만 해보려고 했었습니다. 그런데 글을 쓸수록 입이 근질근질한 느낌이랄까..?는 변명이고 그냥 서비스 리뷰 말고도 새로운 얘기들을 해보고 싶어서요. UX 넋두리에서 처음 써 보는 글이네요 ㅎㅎ 우선 첫번째 글은 한국 대기업에서 경험해봤던 UX이야기 입니다.https://brunch.co.kr/@jidesign/10